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Mr. Vampire - ITZY(있지)


youtu.be


Mr. Vampire / ITZY(있지)


------------------------------

作曲 : Kobee(Melange/INHOUSE), Holy M(Melange/INHOUSE), EZIT(INHOUSE), Noémie Legrand, Sofia Quinn

作詞 : 서지음

編曲 : Melange(INHOUSE), EZIT(INHOUSE)

------------------------------


아주 상쾌하게 번쩍 잠에서 깬 기분

とても爽やかに目が覚めた気分


기지개를 켜며 발을 내디뎌 

伸びをして足を踏み出して


나 찾은 걸까 true love

私 見つけたのかな true love


분명히 멋진 날이 될 것 같은 걸

きっと素敵な日になりそうだよ


이건 사랑일까

これは愛かな


우린 영원히 영원할까

私たちは永遠に永遠なのかな


Yeah 난 느낌이 와

Yeah 私は感じる


넌 좀 뭔가 다른 듯해

私は何か違うみたい


하얗고 예쁜 teeth

白くて綺麗な teeth


점점 더 달콤해진 my blood

だんだん甘くなった my blood


새들처럼 뛰는 heartbeat

鳥のように跳ぶ heartbeat


Bite me, bite you, boom boom


연애 세폰 모조리

恋の細胞はすべて


묻혀있었어 땅속 깊숙이

埋まってた 地中深くに


Ay 하긴 사랑 그따위

Ay 愛なんて


피곤했어 너를 만날 때까진

疲れてた 君に会うまでは


어서 나를 깨물어 봐 Mr. Vampire

早く私を噛んでみて Mr. Vampire


하나하나 캐물어 봐 Mr. Vampire

1つ1つ噛んでみて Mr. Vampire


Good, we're a match made in heaven


우린 너무 잘 어울려 Mr. Vampire

私たちはすごくよく似合う Mr. Vampire


수룹은 그 face

恥ずかしがる その face


용기 내 be brave

勇気を出して be brave


이대로 날 놓치면 미치게 후회한다

このまま私を逃したらすごく後悔するよ


Don't you know you have a sueprpower?


걱정 마 나도 너와 함께하고 싶어

心配しないで 私も君と一緒にいたい


Oh 내 맘을 읽어봐 

Oh 私の心を読んでみて


Simple하고 어렵지 않거든

Simple で難しくない


Oh 나의 마음을 맞춰봐

Oh 私の気持ちを当ててみて


이미 힌트는 뭐 충분한 것 같아

すでにヒントは十分だよ


하얗고 예쁜 teeth

白くて綺麗な teeth


점점 더 달콤해진 my blood

だんだん甘くなった my blood


새들처럼 뛰는 heartbeat

鳥のように跳ぶ heartbeat


Bite me, bite you, boom boom


연애 세폰 모조리

恋の細胞はすべて


묻혀있었어 땅속 깊숙이

埋まってた 地中深くに


Ay 하긴 사랑 그따위

Ay 愛なんて


피곤했어 너를 만날 때까진

疲れてた 君に会うまでは


어서 나를 깨물어 봐 Mr. Vampire

早く私を噛んでみて Mr. Vampire


하나하나 캐물어 봐 Mr. Vampire

1つ1つ噛んでみて Mr. Vampire


Good, we're a match made in heaven


우린 너무 잘 어울려 Mr. Vampire

私たちはすごくよく似合う Mr. Vampire


같이 춤을 출까

一緒に踊ろうか


창백한 피부가 

青白い肌が


햇살에 그을리도록

日差しに焼けるように


구릿빛 눈부시도록

浅黒い肌が眩しいように


느껴봐 이 순간 이 떨림

感じてみて この瞬間 この震え


끌려 참을 수 없어 좀처럼

惹かれてたまらない


Yah yah 입 맞춰 for the first time

Yah yah 口づけして for the first time


우린 바보처럼 사랑밖에 몰라

私たちは馬鹿みたいに愛しか知らない


연애 세폰 모조리

恋の細胞はすべて


묻혀있었어 땅속 깊숙이

埋まってた 地中深くに


Ay 하긴 사랑 그따위

Ay 愛なんて


피곤했어 너를 만날 때까진

疲れてた 君に会うまでは


나를 절대 놓치지 마 Mr. Vampire

私を絶対逃さないで Mr. Vampire


사람들에게 물어봐 Mr. Vampire

人に聞いてみて Mr. Vampire


Good, we're a match made in heaven


내가 제일 어울려 넌 Mr. Vampire

私は1番似合うよ 君は Mr. Vamp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