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Miss You(미스유) - 방예담(BANG YEDAM)

 

youtu.be

 

Miss You(미스유) / 방예담(BANG YEDAM)

 

------------------------------

作曲 : 방예담, Rohan

作詞 : 방예담

編曲 : 방예담, Rohan

------------------------------

 

무슨 말을 하려나

何を言おうとしているのか

 

네 입술만 바라보다

君の唇だけを見つめる

 

문득 겁이 나더라

ふと怖くなった

 

무슨 말 할지 잘 알아

何を言いたいかよく分かる

 

오늘이 마지막

今日が最後

 

마지막일 것만 같아

最後だと思う

 

한 번만 안아볼까

1度だけ抱きしめてみようか

 

후련할 만큼 꽉 안아

すっきりするほどぎゅっと抱きしめる

 

아프다

痛いって

 

말하지 그랬어

言えばよかったのに

 

아쉽다

残念だ

 

못 해준 게 많아 yeah

やってあげられなかったことが多い yeah

 

I miss you

I love you

 

네 맘도

君の気持ちも

 

나와 같다고

僕と同じだって

 

I need you

I hate you

 

내 전부를

僕のすべてを

 

다 주었던 꿈

捧げた夢

 

Nanananana

 

Yeah i'll take the blame

 

너가 원하는 거는

君が望むことは

 

다해줄 수 있어 그래

すべてできるよ そう

 

바로 지금

今すぐ

 

시간이 약이래

時間が薬だって

 

내 시간은 멈췄는데 

僕の時間は止まったのに

 

Yeah 모든 게 어긋나버린 지금

Yeah すべてがずれてしまった今

 

넌 내 삶에 유일한 다행일 거야 ah

君は僕の人生で唯一の幸せだよ ah

 

아프다

痛いって

 

말하지 그랬어

言えばよかったのに

 

아닌 줄 알았어

違うと思ってた

 

아직 난

まだ僕は

 

못 버리고

捨てられない

 

You got it right

 

I love you

I hate you

 

네 맘도

君の気持ちも

 

나와 같다고

僕と同じだって

 

I need you

I hate you

 

내 전부를

僕のすべてを

 

다 주었던 꿈

捧げた夢

 

Nanananana

 

I love you

I hate you

 

네 맘도

君の気持ちも

 

나와 같다고

僕と同じだっ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