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Good & Great - KEY(키)

 

youtu.be

 

Good & Great / KEY(키)

 

------------------------------

作曲 : Will Leong, James 'boy Matthews' Norton, Ferras

作詞 : Kenzie

編曲 : Will Leong

------------------------------

 

I'm good I'm great

I work get paid

Thank god all day

 

나는 좋아 난 멋져

僕はいい 僕はかっこいい

 

하루 종일 열댓 번을

1日中何度も

 

되새기는 주문

繰り返す呪文

 

OK 잘하고 있어

OK 上手にやっている

 

난 이겨내고 있어

僕は勝ち抜いている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눈뜬 아침 기다리는 미션

目覚めた朝 待っているミッション

 

거울 속에 졸린 나를 보면

鏡の中で眠たい僕を見ると

 

하 커피만이 내가 사는 Reason

ああ コーヒーだけが僕の生きる Reason

 

서둘러도로 위에 몸을 실어

急いで道路の上に身を任せる

 

세상이란 불규칙한 퍼즐 

世の中という不規則なパズル

 

자칫하면 길을 잃는 정글

ひょっとすれば道に迷うジャングル

 

땡! 하고 끝났으면 하는 오늘

一瞬で終わって欲しい今日

 

It's a whole new vibe 또 외쳐본다

It's a whole new vibe また叫んでみる

 

다 놔버리고 싶은 날

すべて放してしまいたい日

 

한두 번이겠어 다 알잖아

一度や二度じゃない みんな知ってるじゃん

 

그토록 원해왔던

あれほど望んできた

 

선택한 이 길이 쉬울리야

選んだこの道が簡単なはずだよ

 

I'm good I'm great

I work get paid

Thank god all day

 

나는 좋아 난 멋져

僕はいい 僕はかっこいい

 

하루 종일 열댓 번을

1日中何度も

 

되새기는 주문

繰り返す呪文

 

OK 잘하고 있어

OK 上手にやっている

 

난 이겨내고 있어

僕は勝ち抜いている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Stop

 

미리 걱정 그만 Feeling jump

前もって心配しないで Feeling jump

 

낙하산을 타고 창문 밖

パラシュートに乗って窓の外

 

일탈하는 상상

逸脱する想像

 

혹은 세 시간쯤 잠수 타

あるいは3時間ぐらい潜り込む

 

뭉툭해진 나를 느낀 건

すり減った僕を感じたのは

 

세상 위에 내가 많이 쓰인 것

世の中のために僕がたくさん使われたってこと

 

Right 전부 감사하지만

Right すべてありがたいけど

 

가끔 도망치고 싶은 거잖아

たまに逃げたくなるものだろ

 

마음이 힘든 날엔

心が苦しい日には

 

선택 받은거라 또 믿어봐

選ばれたんだとまた信じてみて

 

I'm good I'm great

I work get paid

Thank god all day

 

나는 좋아 난 멋져

僕はいい 僕はかっこいい

 

하루 종일 열댓 번을

1日中何度も

 

되새기는 주문

繰り返す呪文

 

OK 잘하고 있어

OK 上手にやっている

 

난 이겨내고 있어

僕は勝ち抜いている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손에 잡히는 대로

手当たり次第に

 

하늘 속에 던져 버려

空に投げ捨てろ

 

I'm good I'm great

You know that I'm

 

I'm good I'm great

I work get paid

Thank god all day

 

나는 좋아 난 멋져

僕はいい 僕はかっこいい

 

하루 종일 열댓 번을

1日中何度も

 

되새기는 주문

繰り返す呪文

 

OK 잘하고 있어

OK 上手にやっている

 

난 내게 자신 있어

僕は自分に自信がある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I'm good I'm great

Because I'm grate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