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Girls' Capitalism - tripleS(트리플에스)_LOVElution(러블루션)


youtu.be


'Girls' Capitalism / tripleS(트리플에스)_LOVElution(러블루션)


------------------------------

作曲 : 장이정(JANGYIJEONG), Vendors(Louis), Vendors(Nano), Maria Marcus, Jonna Hall, 김종수

作詞 : Jaden Jeong, 진지은

編曲 : Vendors(Louis), Vendors(Nano)

------------------------------


La la la la la la heart

La la la la la la heart

La la la la la la heart

I'm the key to my heart

Love me better


화면 속 가득 빛나는 너

画面いっぱいに輝く君


끝없는 피드 물들어 내 맘까지

果てしないフィードに染まった私の心まで


이제는 알아

今はわかる


행복은 말야

幸せはね


니가 대신할 수 없잖아

君が代えられないじゃん


지금 내가 자신 있게 반짝일 수 있게

今私が自信を持って輝けるように


화려한 필터보다

派手なフィルターより


자본주의 내 매력 Oh yeah

資本主義の私の魅力 Oh yeah


깨어났던 건 개념부터 현실적

目覚めたのは概念から現実的


나를 향해 더 높은 내 꿈들을 아껴

私に向かってもっと高い自分の夢を大事に


Selfish


누가 뭐라해도 내 기분이 젤 중요해

誰が何と言っても私の気持ちが1番大事だよ


그럴려면 잔고도 충분히 Account care

そのためには蓄えも十分に Account care


내 인생의 기준은 나

私の人生の基準は私


Oh I love myself


나는 아름다워 

私は美しい


Call me beauty


귀여운 건 이제 지루해

可愛いのはもう退屈なの


Call me beauty


예쁜 건 다 나의 소유

綺麗なものはすべて私の所有物


Call me beauty


거울 속에 나를 더 사랑해 줄 거야

鏡の中の私をもっと愛してあげる


난 아름다워 Love me better

私は美しい Love me better


La la la la la la heart

La la la la la la heart

La la la la la la heart


매일매일 커져가는 꿈속으로

毎日大きくなっていく夢の中へ


아득히 까마득하던 자유

遥か遠くだった自由


언제부턴가 다가온 현실

いつからか追ってきた現実


나만을 위한 춤 

私だけのためのダンス


눈 뜨고 꾸는 꿈

目を開けて見る夢


Oh ah ah


내 앞에 좀 불안한 내일도

私の前にちょっと不安な明日も


더 기대돼

もっと楽しみ


내가 만들어 갈 나

私が作っていく私


흔한 흔들림 속에서도

ありふれた誘惑の中でも


내 삶의 기준은 나

私の人生の基準は私


Oh I love myself


나는 아름다워 

私は美しい


Inner beauty


내 맘속에 나를 아낄래

私の心の中で自分を大事にする


Inner beauty


자신 있는 미적 태도

自信のある美的態度


Inner beauty


누구보다 나를 더 사랑해 줄 거야

誰よりも私をもっと愛してあげる


난 아름다워 Love me better

私は美しい Love me better


La la la la la la heart

La la la la la la heart

La la la la la la heart


매일매일 커져가는 꿈속으로

毎日大きくなっていく夢の中へ


다양한 내 매력을 모아

多様な私の魅力を集めて


채워 나갈 나의 시간들

満たしていく私の時間


내 모든 모습들을 사랑해 줄래

私のすべての姿を愛してくれる?


Yeah, You call me beauty


Call me beauty


귀여운 건 이제 자루해

可愛いのはもう退屈なの


Call me beauty


예쁜 건 다 나의 소유

綺麗なものはすべて私の所有物


Call me beauty


거울 속에 나를 더 사랑해 줄 거야

鏡の中の私をもっと愛してあげる


난 아름다워 Love me better

私は美しい Love me better


La la la la la la heart

La la la la la la heart

La la la la la la heart


매일매일 커져가는 꿈속으로

毎日大きくなっていく夢の中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