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꺼져(FXX OFF) - ONE PACT(원팩트)

 

youtu.be

 

꺼져(FXX OFF) / ONE PACT(원팩트)

 

------------------------------

作曲 : 태그, RESTART, 채강해

作詞 : 태그

編曲 : RESTART, 채강해

------------------------------

 

Shawty I'm on it yeah

 

들어봐 태그 Story uh

聞いてみろ テグ Story uh

 

그전에 둬놔 거리

その前に置こう 距離

 

Look at these bands they so Boring

I BE LIKE Uh

Ooh yeah

 

I feel like 이제 내 rival

I feel like もう僕の rival

 

어디에도 없어 ya dig?

どこにもない ya dig?

 

Shawty I'm on it yeah

Riding my benz

 

전 세계 삼켜먹는 간지

全世界を飲み込む感じ

 

I do it again

I might be crazy

 

네 눈에 비치는 건 괴물

君の目に映るのは怪物

 

I'm not a monster

 

But 잡아먹어 카메라 (Yeah)

But 取って食うカメラ (Yeah)

 

Oh Weak boy

 

두려웠어 날 향한 모든 손가락 질들

怖かった 僕に向かうすべての指差し

 

I'm sorry but I'm not the one

 

네가 원하는건 내가 아니야

君が望むものは僕ではない

 

No lies no more

 

거짓으로 포장된 내 모습이 

偽りで包まれた僕の姿が

 

네겐 보기 좋았다면

君にはよく映っていたなら

 

Don't freak out

 

너무 놀라지 마

あまり驚かないで

 

내가 진짜 하려던 말은

僕が本当に言おうとした言葉は

 

"야 한 번만 말한다"

"おい 1度だけ言うぞ"

 

꺼져

消えろ

 

I ain't got no time for you baby

 

눈앞에서 꺼져

目の前から消えろ

 

내가 등장할 때

僕が登場する時

 

너네 무대 불이 꺼져

君たちのステージの電気が消える

 

모르겠다 그냥 죄다 제발 꺼져

もう知らない お願いだからすべて消えろ

 

(What's yo name boi)

 

관심없어 꺼져

興味ない 消えろ

 

Yo 

Can you do it like this

Can you move like this

Yo Can you do this

 

Yo 관심 없으니까 제발 눈앞에서 꺼져

Yo 興味ないから 頼む 目の前から消えろ

 

뭐든지 말만 해

何でも言ってみろ

 

내가 다 해줄게

僕がすべてやってあげる

 

예쁜 짓 내린 머리 또 반바지

可愛いポーズ 下ろした髪 また半ズボンまで

 

다 해줄게

すべてやってあげる

 

Life's a Dejavu but I still do

 

건다 보면 네게 결국은 닿을지도

歩いてたら結局は君に届くかも

 

So who's there

 

대답 없는 네게

返事のない君に

 

한없이 기다리는 내게

果てしなく待つ僕に

 

다가와 줘

近づいてきて

 

Cuz I need someone right now

No lies no more

 

거짓으로 포장된 내 모습이 

偽りで包まれた僕の姿が

 

네겐 보기 좋았다면

君にはよく映っていたなら

 

Don't freak out

 

너무 놀라지 마

あまり驚かないで

 

내가 진짜 하려던 말은

僕が本当に言おうとした言葉は

 

"Woah woah Slow down"

 

꺼져

消えろ

 

I ain't got no time for you baby

 

눈앞에서 꺼져

目の前から消えろ

 

내가 등장할 때

僕が登場する時

 

너네 무대 불이 꺼져

君たちのステージの電気が消える

 

모르겠다 그냥 죄다 제발 꺼져

もう知らない お願いだからすべて消えろ

 

(What's yo name boi)

 

관심없어 꺼져

興味ない 消えろ

 

Yo 

Can you do it like this

Can you move like this

Yo Can you do this

 

Yo 관심 없으니까 제발 눈앞에서 꺼져

Yo 興味ないから 頼む 目の前から消えろ

 

Hell yeah

I feel alive

Finally I feel alive

I've been hiding this emotion behind

 

내 인생은 내가 그려

僕の人生は自分で描く

 

왈가왈부할 시간 있으면

つべこべ言う時間があるなら

 

이 노래나 한 번 더 들어

この歌でももう1度聞け

 

My life's  movie

 

이 무대가 시작이자 끝이라는 걸

このステージが始まりであり 最後だということを

 

아마 알 수 있을 거야

きっと分かるだろう

 

If we don't fall out

 

Keep me close

 

내가 너의 목소리가 돼줄게

僕が君の声になってあげる

 

마음에 안 들면

気に入らなかったら

 

지금 당장 hit me up

今すぐ hit me up

 

스퍼커 볼륨 더 높여

スピーカーのボリュームを上げて

 

모두 나를 찬양해

みんな僕を褒め称える

 

(Do it like this)

 

모두 나를 따라 해

みんな僕を真似して

 

Keep me close

 

내가 너의 목소리가 돼줄게

僕が君の声になってあげる

 

마음에 안 들면

気に入らなかったら

 

지금 당장 hit me up

今すぐ hit me up

 

스퍼커 볼륨 더 높여

スピーカーのボリュームを上げて

 

모두 나를 찬양해

みんな僕を褒め称える

 

"Can you do it like this"

 

관심 없으니까 꺼져

興味ないから消え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