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댕댕 (dangdang) - MAMAMOO+(마마무플러스)

 

youtu.be

 

댕댕 (dangdang) / MAMAMOO+(마마무플러스)

 

------------------------------

作曲 : 김도훈(RBW), 솔라, 문별, 화사(Hwa Sa)

作詞 : 김도훈(RBW), 솔라, 문별, 화사(Hwa Sa)

編曲 : 김도훈(RBW), 이현승, TOMO

------------------------------

 

머리가 띵해 댕대댕댕

頭がぼうっとする デンデデンデン

 

자꾸 너 땜에 댕대댕댕

しきりに君のせいで デンデデンデン

 

우리 댕댕이 까까까꿍

うちのワンちゃん いないいないばぁ

 

Clap your hands move your feet

 

짝짝짝짝

パチパチパチパチ

 

학교종이 댕대댕댕

学校のチャイムが デンデデンデン

 

내 마음이 댕대댕댕

私の心が デンデデンデン

 

달콤한 아이스크림 아이 아이 아이스

甘いアイスクリーム アイ アイ アイス

 

하루 온종일 네 세상 잉잉잉

1日中君の世界 インインイン

 

이리 보나 저리 보나

こっち見てもあっち見ても

 

가끔 몇 번이고 놀라

たまに何度も驚く

 

널 볼 때마다 내 마음은 봄날처럼

君を見るたびに私の心は春の日のように

 

꽃이 가득 피네 bloom bloom

花がいっぱい咲くね bloom bloom

 

그름을 타고 놀아 up and down

雲に乗って遊ぶ up and down

 

너와 단둘이면 어디든 난

君と2人ならどこでも私は

 

가고 말 거야 산이든 바다든

行くよ 山でも海でも

 

Trip trip trip

 

머리가 띵해 댕대댕댕

頭がぼうっとする デンデデンデン

 

자꾸 너 땜에 댕대댕댕

しきりに君のせいで デンデデンデン

 

우리 댕댕이 까까까꿍

うちのワンちゃん いないいないばぁ

 

Clap your hands move your feet

 

짝짝짝짝

パチパチパチパチ

 

학교종이 댕대댕댕

学校のチャイムが デンデデンデン

 

내 마음이 댕대댕댕

私の心が デンデデンデン

 

달콤한 아이스크림 아이 아이 아이스

甘いアイスクリーム アイ アイ アイス

 

하루 온종일 네 세상 잉잉잉

1日中君の世界 インインイン

 

이리 온나 빨리 온나

こっち来て 早く来て

 

뜸 들이다 놓쳐도 몰라

時間をおいて逃しても知らないよ

 

내 마음 몰라 밀고 당기지 마

私の気持ちは分からない? 駆け引きはやめて

 

날 기다리게 만들지 마

私を待たせないで

 

날 봐 어딜 봐 여기 좀 봐

私を見て どこを見てるの ここを見て

 

Hello baby, you don't have to be shy

 

잡힐 듯 말 듯 닿을 듯 말 듯

届きそうで届かない 触れそうで触れられない

 

Ya ya ya ya

 

나밖에 모르는 멍청이

私しか知らないバカ

 

내 뒤만 따라다녀 여전히

私の後だけついて来る 相変わらず

 

날 가만히 놔두질 않지

私を放っておかない

 

귀염 장난꾸러기

可愛らしいいたずらっ子

 

내 사랑 다 받아

私の愛をすべて受け取って

 

하트 발사

ハート発射

 

머리가 띵해 댕대댕댕

頭がぼうっとする デンデデンデン

 

자꾸 너 땜에 댕대댕댕

しきりに君のせいで デンデデンデン

 

우리 댕댕이 까까까꿍

うちのワンちゃん いないいないばぁ

 

Clap your hands move your feet

 

짝짝짝짝

パチパチパチパチ

 

학교종이 댕대댕댕

学校のチャイムが デンデデンデン

 

내 마음이 댕대댕댕

私の心が デンデデンデン

 

달콤한 아이스크림 아이 아이 아이스

甘いアイスクリーム アイ アイ アイス

 

하루 온종일 네 세상 잉잉잉

1日中君の世界 インインイン

 

Hey shy boy, come on shy boy

 

댕댕 댕대댕댕

デンデン デンデデンデン

 

Hey shy boy, come on shy boy

 

댕댕 댕대댕댕

デンデン デンデデンデン

 

두두두 둘만 아는 암호 같은 놀이

2人だけの暗号みたいな遊び

 

내가 너를 부를 때 댕대댕댕

私が君を呼ぶ時 デンデデンデン

 

머리가 띵해 댕대댕댕

頭がぼうっとする デンデデンデン

 

자꾸 너 땜에 댕대댕댕

しきりに君のせいで デンデデンデン

 

우리 댕댕이 까까까꿍

うちのワンちゃん いないいないばぁ

 

Clap your hands move your feet

 

짝짝짝짝

パチパチパチパチ

 

학교종이 댕대댕댕

学校のチャイムが デンデデンデン

 

내 마음이 댕대댕댕

私の心が デンデデンデン

 

달콤한 아이스크림 아이 아이 아이스

甘いアイスクリーム アイ アイ アイス

 

하루 온종일 네 세상 잉잉잉

1日中君の世界 インインイン

 

Hey shy boy, come on shy boy

 

댕댕 댕대댕댕

デンデン デンデデンデン

 

Hey shy boy, come on shy boy

 

댕댕 댕대댕댕

デンデン デンデデンデ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