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돌아버리겠다(But I Like You) -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

 

youtu.be

 

돌아버리겠다(But I Like You) /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

 

------------------------------

作曲 : Pop Time, Kako, 재현, 태산, 운학, Nmore

作詞 : Pop Time, Kako, 재현, 태산, 운학, Nmore

編曲 : Pop Time, Kako, 재현, 태산, 운학, Nmore

------------------------------

 

야 내가 미친 진지 함 들어봐

ねえ 僕がおかしいのか聞いてみて

 

손이 슬쩍 닿은 듯한데

手がそっと触れたけど

 

날 보고 씩 웃네

僕を見てにこっと笑ったんだ

 

뭐 이리 예뻐

何でこんなに綺麗なんだ

 

미쳤나 봐

おかしくなったみたい

 

I'm sorry

 

자 이제 여기부터 문제야

さあ ここからが問題だよ

 

(Mm mm mm mm)

 

너 걔랑 팔짱 끼더라

お前あの子と腕組みしてたよな

 

그냥 확 한번만 질러나 볼까

1回だけ聞いてみようかな

 

걘 누군데?

あの子は誰?

 

돌아버리겠다

おかしくなりそうだ

 

But I like you

 

돌아버리겠다

おかしくなりそうだ

 

But I like you oh

 

못마땅해 네 눈, 코, 입, 또 말장난까지

気に入らない 君の目、鼻、口、冗談まで

 

좋아, 나만

好きなんだ、僕だけ

 

(Mm mm mm)

 

Ah I'm going crazy, but 

No way, no way, no way

 

나쁜 놈으로 봤다면 그건 오해

悪いやつに見えたならそれは誤解

 

Always, always, always

 

모든 이가 날 늑개로 보는지

みんな僕を狼扱いする

 

사랑을 공부해 oh

愛を勉強する oh

 

나보고 바보래 no

僕がバカだって no

 

내 모습 비웃지 마

僕の姿を笑わないで

 

나 진지하단 말이야

僕は真剣なんだよ

 

자 이제 다시 한번 문제야

さあ また問題だよ

 

(Mm mm mm mm)

 

이 감정 처음도 아닌데

この感情は初めてでもないのに

 

이번엔 좀 달라 숨도 못 쉬어 나

今回はちょっと違う 息もできない僕

 

미쳤나 봐 (oh my god)

おかしくなったみたい (oh my god)

 

돌아버리겠다

おかしくなりそうだ

 

But I like you

 

돌아버리겠다

おかしくなりそうだ

 

But I like you oh

 

못마땅해 네 눈, 코, 입, 또 말장난까지

気に入らない 君の目、鼻、口、冗談まで

 

좋아, 나만

好きなんだ、僕だけ

 

돌아버리겠다

おかしくなりそうだ

 

But I like you

 

돌아버리겠다

おかしくなりそうだ

 

But I like you oh

 

날 좀 바라와 내 눈, 코, 입, 또 말장난까지

僕をちょっと見つめて 僕の目、鼻、口、冗談まで

 

어때?

どう?

 

아냐?

違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