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Like We Just Met - NCT DREAM(엔시티 드림)


youtu.be


Like We Just Met / NCT DREAM(엔시티 드림)


------------------------------

作曲 : Allegro, Dan Johnson, Robbie Jay, 마크(MARK), 제노(JENO), 재민(JAEMIN)

作詞 : 마크(MARK), 런쥔(RENJUN), 제노(JENO), 해찬(HAECHAN), 재민(JAEMIN), 천러(CHENLE), 지성(JISUNG)

編曲 : Allegro

------------------------------


어느 날 나를 비춘 별빛

ある日 僕を照らした月明かり


따스한 손에 남은 의미

暖かい手に残った意味


어두웠던 맘들 두려운 날 이젠

暗かった心 怖い日はもう


I don't mind

Just tell me you love me


여전해 너를 보면 항상

相変わらず君を見るといつも


어색한 내 말투

ぎこちない僕の言い方


떨리는 목소리

震える声


Girl I can't explain 우리 마치

Girl I can't explain 僕たちはまるで


영원할 사랑을 하는 것 같아

永遠の恋をしているみたい


내 눈빛이

僕の眼差しが


모든 걸 대신해 말해주고 있어

すべてのことを代わりに言ってくれている


처음 만났던 그때 그대로

初めて会ったあの時のままで


여전해

相変わらずだ


시간이 불어와 흩날려 진대도

時間が過ぎて舞い散るとしても


내 마음은

僕の心は


이 계절의 향기를 남기고 있어

この季節の香りを漂わせている


I look in your eyes and still feels like

Like we just met Eh eh eh et

Like we just met Eh eh eh et


다시 돌아가도

また戻っても


I'll love you again

Darlinguh


익숙한 바람 불어 너에게로

慣れた風が吹く 君に


첨 만난 날과 똑같은 내 표정

初めて会った日と同じ僕の表情


결국엔 Nothing really matters

結局は Nothing really matters


우리가 원한 Love forever

僕たちが望んだ Love forever


걸어가 둘만의 끝없는 길

歩いて行く 2人だけの果てしない道


기억해 수많은 계절 속 우릴

覚えている 数多くの季節の中で僕たちを


Everyday 사랑한다 해도 

Everyday 愛しても


영원은 충분하지가 않아

永遠は十分じゃない


시간이 흘러도

時間が経っても


I will always love you


Girl let me explain 우린 마치

Girl let me explain 僕たちはまるで


영원할 사랑을 하는 것 같아

永遠の恋をしているみたい


내 눈빛이

僕の眼差しが


모든 걸 대신해 말해주고 있어

すべてのことを代わりに言ってくれている


처음 만났던 그때 그대로

初めて会ったあの時のままで


여전해

相変わらずだ


시간이 불어와 흩날려 진대도

時間が過ぎて舞い散るとしても


내 마음은

僕の心は


이 계절의 향기를 남기고 있어

この季節の香りを漂わせている


I look in your eyes and still feels like


Like we just 우리 기억들이

Like we just 僕たちの記憶が


꿈처럼 사라져 버려도

夢のように消えてしまっても


잘 보일 수 있게

よく見えるように


I'll stand like this forever oh


꿈의 장면 속에 해가 떠오를 때

夢のシーンの中に太陽が昇る時


함께할 수 있게

一緒にいられるように


I want to


So tell me


영원히 곁에 함께 해 줄 수 있어?

永遠にそばにいてくれる?


남은 매일

残った毎日を


밤하늘 별 같이 세어주고 싶어

夜空の星みたいに数えてあげたい


We don't need nothing 

It's perfect enough

You and me


시간이 흘러 지나 무뎌진대도

時間が経って鈍くなっても


(무뎌져 간대도)

(鈍くなっても)


함께라면

一緒なら


가장 빛나고 순수한 그 시절로

1番輝いて純粋なあの時代で


(기억할게)

(覚えている)


내 눈동자에 비친 모습은 (Still like)

僕の瞳に映った姿は (Still like)


Like we just met Eh eh eh et

Like we just met Eh eh eh et


아직 스치는 그날의 온기

まだすれ違うあの日の温もり


Forever like this 널 늘 그렇게

Forever like this 君をいつもそのように


더 사랑할게 It's like we just met

もっと愛するよ It's like we just met


Dar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