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Love War(Feat. BE'O) - YENA(최예나)

 

youtu.be

 

Love War(Feat. BE'O) / YENA(최예나)

 

------------------------------

作曲 : Milena(밀레나), YENA, BE'O(비오), 뷰(view), 72

作詞 :  Milena(밀레나), YENA, BE'O(비오), 뷰(view), 72

編曲 : Milena(밀레나), plan8, 한성준

------------------------------

 

I just didn't wanna fight with you

 

너랑은 이러기 싫었지

君とはこうしたくなかった

 

둘이 못 죽고 못살다가

2人が死なずに生きていけなくて

 

이젠 나를 죽일 듯이

今は私を殺すように

 

바라보는 너

見つめる君

 

입 쭉 내밀고 있으면

口を突き出していれば

 

그럼 일이 다 해결되다

それで事がすべて解決する

 

어디 할말 있음 말해 봐 Umm

言いたいことがあったら言ってみて Umm

 

너는 되고 난 안 되는

君はできて私はできない

 

어이없는 이 상황들

呆れたこの状況

 

대체 뭔데

一体何なの

 

칼보다 더 날카로운

刀よりも鋭い

 

말로 네가 상처받길 원해

言葉で傷ついてほしい

 

말은 쉽지

言葉は易しい

 

너의 행동 하나하나

君の行動一つ一つ

 

말이 안 되는데

ありえないよ

 

이건 모두가 죽는 Game

これはみんなが死ぬ Game

 

Kill me now 

Oh kill me

 

You used to be my lover

 

이제 우리 사이 Love War

もう私たちの関係 Love War

 

차가워진 표정도

冷たくなった表情も

 

가시 박힌 말들도

刺々しい言葉も

너는 나의 Lover

君は私の Lover

 

근데 우린 매일 Love War

でも私たちは毎日 Love War

 

사랑하긴 하는데

愛してはいるけど

 

근데 왜 자꾸 왜

でもどうして 何度もどうして

 

Oh my lover

It's a Love War

It's so over

I'm so over

Yeah so over

 

Oh my lover

It's a Love War

It's so over

I'm so over

Yeah so over

 

무슨 말만 하면은 난리야 난리

何か言ったら大騒ぎだよ

 

방금 전까지 달링 해놓고

さっきまでダーリンと言っておいて

 

내가 잠이 동안 미리

僕が寝ている間に

 

밀린 일이 산더 미니

溜まった仕事が山積みになっている

 

졸린 눈 비비지 말고 쉬지 했더니

眠い目を擦らずに休んだら

 

자진 내가 먼저 아니야며 삐치네

君は僕が先じゃないって拗ねるね

 

이러니 지치네 시치미 떼는 모습

こうだから疲れたふりをする姿

 

전부 내 잘못이라는 그 말투,

すべて僕のせいだというその言い方、

 

왔다 갔다 원투

行ったり来たりワンツー

 

괜속 헛기침으로 풀어보려 하는

無駄に咳払いで解決しようとする

 

내 노력도 너는 싫지

僕の努力も君は嫌いだよね

 

계속 깎아내려 무안 줘 무안

ずっとけなして恥をかかせる 恥ずかしい

 

카톡 온 그 여자는 누구야

カカオトークが来た彼女は誰?

 

일 때문에 만났다니까

仕事で会ったんだから

 

너도 마찬가지야

君も同じだよ

 

나도 시작하면 할 말 꽤 많아

僕も始めたら言いたいことが多いよ

 

Why? Why?

 

서로 할발짝만 물러서면 되는 건데

お互いに一歩退けばいいのに

 

다 싫어 저리 가

すべて嫌だ あっち行って

 

자기야 이리 와

ダーリンこっち来て

 

하면 되는데 Why?

って言えばいいのに Why?

 

나를 떠난다는 그 생각에

私を去るというその考えで

 

이젠 놓아줄게 아프게

もう放してあげる 痛いから

 

지나간 추억도 

過ぎ去った思い出も

 

의미없는 그 시간도

意味のないあの時間も

 

사랑하지만 나

愛してるけど私

 

this gonna and this Love War now

 

You used to be my lover

 

이제 우리 사이 Love War

もう私たちの関係 Love War

 

차가워진 표정도

冷たくなった表情も

 

가시 박힌 말들도

刺々しい言葉も

 

너는 나의 Lover

君は私の Lover

 

근데 우린 매일 Love War

でも私たちは毎日 Love War

 

사랑하긴 하는데

愛してはいるけど

 

근데 왜 자꾸 왜

でもどうして 何度もどうして

 

Oh my lover 

It's a Love War

It's so over

I'm so over

Yeah so over

 

Oh my lover

It's a Love War

It's so over

I'm so over

Yeah so 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