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All About You - THE BOYZ(더보이즈)

 

youtu.be

 

All About You / THE BOYZ(더보이즈)

 

------------------------------

作曲 : Carlyle Fernandes, Jom Donato(Decade +) - WCM, lsac Halldin, Aaro Haapanen

作詞 : 김혜정(PNP), 주연, 큐, 선우, 에릭

編曲 : Carlyle Fernandes, Jom Donato(Decade +) - WCM, lsac Halldin, Aaro Haapanen

------------------------------

 

늦은 저녁

遅い夕方

 

머릿속을 맴도는 너

頭の中をぐるぐる回る君

 

떠올리다 전화를 걸어 봐

思い出して電話をかけてみて

 

뭐해 나와 걸자

何をしてる 僕と歩こう

 

편하게 툭 던지는 말

気楽にポンと投げる言葉

 

한마디면 될 그런 사이

ひと言でいいそんな仲

 

익숙하게 너와 걷는 길

慣れた君と歩く道

 

손등이 스쳐 닿을 땐

手の甲がすれ違う時は

 

괜히 조금 느리게 걸어 난

訳もなく少しゆっくり歩く 僕は

 

You 나의 모든 건 All about you

You 僕のすべてのことは All about you

 

너도 나와 같다면 Stay true

君も僕と同じなら Stay true

 

거리의 불빛 춤추는 저 별빛까지 전부

街の明かり 踊るあの星の光まで全部

 

You 서로의 이름으로 가득 채운 Youth

You お互いの名前で埋め尽くされた Youth

 

한참 망설였던 이 말을

しばらく迷っていたこの言葉を

 

오늘은 말할게

今日は言うよ

 

하나도 남김없이

1つも残さず

 

Yeah I see 스치는 손과 겹치는 발걸음

Yeah I see すれ違う手と重くなる足取り

 

다시 느껴지는 첫 만남 그 떨림

また感じられる初めての出会い その震え

 

익숙한 그 거리 그때 나의 수줍었던 고백

慣れたあの街 あの時の僕の照れくさい告白

 

Babe let's not waste more time

No need to hold back yeah

 

웃기지 우리 보낸 차가운 겨울

おもしろいよね 僕たちが過ごした冷たい冬

 

너는 알까 난 그 순간이 가장 따뜻했음을

君は分かるかな 僕はその瞬間が1番暖かかったことを

 

네 웃음에 내 모습이 네 모습에 내 웃음이

君の笑みに僕の姿が 君の姿に僕の笑みが

 

그날 소매 안에 숨긴 나의 손엔 네 선물이

あの日袖の中に隠した僕の手には君へのプレゼントが

 

뛰는 심장 소리까지

ドキドキする心臓の音まで

 

다 들린대도 별 수 없이

すべて聞こえても仕方なく

 

가까워지고 싶어 그것뿐

近づきたい それだけ

 

널 보는 마음은 여전해

君を見る心は相変わらずだよ

 

이 자리 그대로인데

この席のままなのに

 

몇 번이고 물어본대로 난

何度聞いても僕は

 

You 나의 모든 건 All about you

You 僕のすべてのことは All about you

 

너도 나와 같다면 Stay true

君も僕と同じなら Stay true

 

거리의 불빛 춤추는 저 별빛까지 전부

街の明かり 踊るあの星の光まで全部

 

You 서로의 이름으로 가득 채운 Youth

You お互いの名前で埋め尽くされた Youth

 

한참 망설였던 이 말을

しばらく迷っていたこの言葉を

 

오늘은 말할게

今日は言うよ

 

하나도 남김없이

1つも残さず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You 좀 더 알려 줘 All about you

You もう少し教えて All about you

 

달라진 적 없던 맘 Stay true

変わったことのない心 Stay true

 

널 향해 살짝 기울은 내 어깨까지 전부

君に向かって少し傾いた僕の肩まで全部

 

You 눈처럼 쌓여 가는 너와 나의 Youth

You 雪のように積もっていく君と僕の Youth

 

절대 녹지 않을 이 말을

絶対溶けないこの言葉を

 

너에게 말할게

君に言うよ

 

I just wanna be with you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ah

(It has always been about you no you)